KBMA Are you going with KBMA?


보도자료

[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]미세먼지 마스크 부문 대상 엠에프비컴퍼니

엠에프비컴퍼니의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닥터퓨리가 미세먼지 마스크 부문에서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.

닥터퓨리 미세먼지 마스크는 먼지를 제어하는 청정용품과 균을 제어하는 의료용품 분야의 전문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, 깔끔하게 정리된 생산 현장은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가 있다 .

닥터퓨리는 대형과 소형 2 가지 사이즈로만 판매되던 미세먼지 마스크 시장에서 사이즈 불만에 대한 고객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4 가지 사이즈로 제품 라인을 확장했으며 , 일반 성인 남녀가 착용하는 대형 사이즈와 중학생 또는 초등학생이 착용하는 중형 사이즈 , 유치원 및 어린이집 아동이 착용하는 소형 사이즈 , 5 세 미만의 어린 영유아가 착용하는 ( ) 소형 사이즈까지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착용할 수 있다 .

또한 기존에 판매되던 KF94 등급의 미세먼지 마스크들이 숨쉬기 답답하다는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수 많은 원단구조를 비교 테스트하여 숨쉬기 편안한 원단구조 설계를 적용하였고 , 착용시 마스크가 얼굴 피부에 직접 닿는다는 점을 고려하여 안감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원단과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은 스펀레이스 원단을 적용하였다 .

닥터퓨리 브랜드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특징을 반영한 여러 종류의 마스크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, 마스크 외에도 렌즈클리닝 항균 티슈와 손소독제 등을 출시하여 종합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갈 계획이다 .





메인

보도자료 History

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