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
주
)
맘편한
세상
, 2019
대한민국
소비자신뢰
대표브랜드
대상
육아도우미
매칭
부문
1
위
수상
베이비시터
중개
플랫폼
(
주
)
맘편한세상의
'
맘시터
'
가
‘2019
대한민국
소비자신뢰
대표브랜드
’
육아 도우미
매칭
부문
1
위에
선정됐다
.
올해로
제
13
회를
맞는
대한민국
소비자신뢰
대표브랜드
대상은
㈔한국브랜드경영협회
(KBMA)
가
주최하고
산업통상자원부와
농림축산식품부
등이
후원한다
.
제품의
지속적인
발전과
서비스를
바탕으로
소비자에게
진정으로
사랑받고
신뢰받는
대표브랜드를
부문별로
선정해
시상한다
.
맘시터는
온라인에서
원하는
지역과
조건으로
검색하여
믿을
수
있는
아이돌보미
(
베이비시터
)
를
쉽고
빠르게
구할
수
있는
플랫폼이다
.
틈틈이
아이를
믿고
맡길
시터를
구하기
어려운
부모들에
가려운
곳을
긁어주는
서비스로
론칭
초기부터
호응을
이끌어냈다
.
현재
20
만명의
시터회원과
10
만명의
부모회원을
보유한
전국
서비스이다
.
아이돌보미
가입자
중
절반은
전공
,
특기가
명확한
대학생이며
,
나머지는
육아
경험
또는
보육교사
자격증을
보유했다
.
또한
1
시간에
8500
원
수준으로
원하는
시간에만
이용
가능할
뿐만
아니라
시터회원
프로필과
후기
,
인증
정보를
부모회원이
직접
확인해
보다
안전하게
선택할
수
있다
.
맘시터는
기존
아이돌봄시장의
고질적인
문제였던
신뢰도
문제를
체계적인
리뷰시스템과
인증시스템으로
해소하는
동시에
,
나와
꼭
맞는
조건의
시터를
빠르게
구하기
어려웠던
가용성의
문제도
대규모
아이돌보미를
확보하며
혁신적으로
해결하고
있다
.
중장기적으로는
돌봄 공백
100%
해결을
목표로
빈틈
없는
부모
복지
서비스
,
유아동
전문
커머스
,
자체
유아동
브랜드
개발
등으로
사업을
확장해
나갈
계획이다
.
정지예
(
주
)
맘편한세상
대표는
"
맘시터를
통해
좋은
선생님을
만났다는
후기를
볼
때마다
온몸에
전율이
올
정도로
행복하다
"
며
"
저와
같은
상황에
처한
부모들을
돕자는
취지가
컸기
때문에
감사
연락을
받을
때마다
큰
성취감을
느낀다
"
고
말했다
.
그러면서
“
국내
아이돌봄서비스는
증가하는
맞벌이
부부에게
충분한
서비스를
제공하기에
아직
턱없이
부족한
실정이다
.
앞으로
더
많은
부모님이
더욱
빠르고
쉽게
마음에
쏙
드는
맘시터를
만날
수
있도록
도와
,
여성
경력단절
등의
사회문제를
더욱
적극적으로
해결할
것
”
이라고
말했다
.
보도자료 His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