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MA Are you going with KBMA?


보도자료

[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]육아도우미 매칭 부문 대상 맘편한세상

( ) 맘편한 세상 ,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육아도우미 매칭 부문 1 수상

 

 

 

베이비시터 중개 플랫폼 ( ) 맘편한세상의 ' 맘시터 ' ‘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육아 도우미 매칭 부문 1 위에 선정됐다 .

올해로 13 회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㈔한국브랜드경영협회 (KBMA)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한다 .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표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한다 .

 

맘시터는 온라인에서 원하는 지역과 조건으로 검색하여 믿을 있는 아이돌보미 ( 베이비시터 ) 쉽고 빠르게 구할 있는 플랫폼이다 . 틈틈이 아이를 믿고 맡길 시터를 구하기 어려운 부모들에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서비스로 론칭 초기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다 . 현재 20 만명의 시터회원과 10 만명의 부모회원을 보유한 전국 서비스이다 . 아이돌보미 가입자 절반은 전공 , 특기가 명확한 대학생이며 , 나머지는 육아 경험 또는 보육교사 자격증을 보유했다 . 또한 1 시간에 8500 수준으로 원하는 시간에만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시터회원 프로필과 후기 , 인증 정보를 부모회원이 직접 확인해 보다 안전하게 선택할 있다 .

맘시터는 기존 아이돌봄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신뢰도 문제를 체계적인 리뷰시스템과 인증시스템으로 해소하는 동시에 , 나와 맞는 조건의 시터를 빠르게 구하기 어려웠던 가용성의 문제도 대규모 아이돌보미를 확보하며 혁신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.

중장기적으로는 돌봄 공백 100% 해결을 목표로 빈틈 없는 부모 복지 서비스 , 유아동 전문 커머스 , 자체 유아동 브랜드 개발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.

 

정지예 ( ) 맘편한세상 대표는 " 맘시터를 통해 좋은 선생님을 만났다는 후기를 때마다 온몸에 전율이 정도로 행복하다 " "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한 부모들을 돕자는 취지가 컸기 때문에 감사 연락을 받을 때마다 성취감을 느낀다 " 말했다 . 그러면서 국내 아이돌봄서비스는 증가하는 맞벌이 부부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아직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. 앞으로 많은 부모님이 더욱 빠르고 쉽게 마음에 드는 맘시터를 만날 있도록 도와 , 여성 경력단절 등의 사회문제를 더욱 적극적으로 해결할 이라고 말했다 .





메인

보도자료 History

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